HOME > 보홀 > 다이브사이트

Napaling (3m-20m)

소요시간 : 20분
이 사이트는 5m부터 시작하여 28m까지 되는 직벽다이빙을 하실 수 있으며 그 직벽위로 펼쳐지는 실루엣이 멋진 다이빙 사이트입니다.
그리고 다이빙 하시는 동안 씬벵이, 새우 고기, 아네모네 피쉬와 버터플라이 피쉬등 다양한 어종과 보홀의 직벽다이빙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Doljo Point (40 m)

소요시간 : 30분
팡글라오 북쪽면에 위치하고 있는 사이트이며, 다이빙시 다양하고 큰종류의 부채산호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다이빙간 약간의 조류와 얕은 곳에서의 아기자기함과 깊은 수심에서의 대형 부채산호를 관찰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Fish Sanctuary (7m-50m+) & Diver's Heaven

소요시간 : 50분
일찍이 이 포인트는 해상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이빙을 잭피시떼와 같이 유영하며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또한 필리핀에서 가장 좋은 포인트로 알려져 있는 사이트이며 수심 5m부터 시작하여 80m이상 끝이 안보이는 직벽 다이빙을 할수 있으며, 10-30m 사이에는 다양한 작은 굴들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종류의 열대어들과 산호초들을 즐길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Black Forest (50m+)

소요시간 : 50분
왜 Black forest인가? 그 이유는 25-35m 구간에서 블랙코랄을 볼 수 있는 사이트이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산호초를 감상하면서 즐길수 있는 사이트이며 12m부터 시작하는 절벽은 45°각도로 슬로프를 이루며 월다이빙을 하실수 있으며 다양한 연산호 및 열대어 그리고 바라쿠다떼를 보실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House Reef (40m+)

소요시간 : 50분
이 사이트는 다양한 산호로 잘 알려져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리고 여기 직벽을 따라 다이빙하게 되며 다양한 열대어와 화려한 부채산호를 관찰하실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산호와 함께 다이빙하며, 아기자기함이 풍부한 다이빙사이트입니다.

Royal Garden (28m) & Light House

소요시간 : 50분
이 사이트는 하우스 리프와 연결되어져 있으며 직벽에서 슬로프로 바뀌면서 전혀다른 환경으로 전환되는 포인트입니다.
갑자기 시작되는 모래판에서 보는 가든일과 새우고기 그리고 종종 보이는 나폴레온 피쉬와 바라쿠다떼등을 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이빙을 하시면서 사막에서 선인장을 보시는 그런 기분을 느끼실수 있습니다.